고객지원
원격지원 서비스란, 이엠텍아이엔씨 제품을 구매,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 제품 사용 중 발생될 수 있는 어려운 문제들을 숙련된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원격으로 점검 및 조치를 진행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모바일에서는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서비스대상
이엠텍아이엔씨 제품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아 보셨으나 도저히 해결이 어려운 경우
본 서비스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범위
원격지원 서비스의 기술적 한계로 인해 문제없이 운영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외부에서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한 시스템에서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영체제(예:윈도우)에 진입한 후 출력되는 화면에 대한 조작이 대상에 포함되며, 이외 조립, 펌웨어 설정, 소음상태 등에 대해서는 확인이 불가능하며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용방법
고객지원센터(1577-9113)를 통해 상담을 의뢰합니다.
담당 엔지니어의 안내에 따라 조치를 합니다.
조치방법이 어렵거나 원하시는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담당 엔지니어에게 원격지원 서비스를 요청합니다.
담당 엔지니어가 원격지원을 통해 해결가능 여부를 판단 하여 고객님과 상의 후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담당 엔지니어의 안내에 따라 원격지원 서비스를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