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엠텍아이엔씨

로그아웃

원격화면

원격지원 서비스

담당엔지니어의 안내에 따라 아래버튼을 누르시면

원격지원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 시작

원격지원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원격지원 서비스란, 이엠텍아이엔씨 제품을 구매,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 제품 사용 중 발생될 수 있는 어려운 문제들을 숙련된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원격으로 점검 및 조치를 진행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대상

1. 이엠텍아이엔씨 제품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

2.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아 보셨으나 도저히 해결이 어려운 경우

3. 본 서비스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범위

원격지원 서비스의 기술적 한계로 인해 문제없이 운영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외부에서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한 시스템에서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영체제(예:윈도우)에 진입한 후 출력되는 화면에 대한 조작이 대상에 포함되며, 이외 조립,

펌웨어 설정, 소음상태 등에 대해서는 확인이 불가능하며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용방법

1. 고객지원센터(1577-9113)를 통해 상담을 의뢰합니다.

2. 담당 엔지니어의 안내에 따라 조치를 합니다.

3. 조치방법이 어렵거나 원하시는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담당 엔지니어에게 원격지원 서비스를 요청합니다.

4. 담당 엔지니어가 원격지원을 통해 해결가능 여부를 판단 하여 고객님과 상의 후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5. 담당 엔지니어의 안내에 따라 원격지원 서비스를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