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이벤트
2019-11-27 ~ 2020-02-29

[기존 제품으로 교체 신청 페이지]
- 구매 후, 받으신 V2 제품으로 계속 사용하시길 희망하실 경우, [후속 모델로 그대로 사용 신청 페이지] 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전 반드시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 제품이 2019년 12월9일 전후로 입고가 되기 때문에 택배 수거 및 내방은 2019년 12월 9일 전후 부터 진행이 되는 점 양해를 바랍니다.
※ 교체를 희망하실 경우, 본 페이지에 신청 후, 이엠텍으로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2-5번지 (주)이엠텍아이엔씨 1층 홍보팀 '교환 요청'
- 택배를 보내실 때, A/S 신청과 혼동되지 않도록 '교환 요청' 을 반드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발송 방법 : 교체 희망 제품을 이엠텍으로 한진 택배 직접 발송 (착불)또는 support@emtekinc.co.kr 로 택배 수거 요청, (왕복 배송비 이엠텍 부담)
1.택배 수거 요청
support@emtekinc.co.kr
고객님 성함,연락처,고객님 주소(정확히 기재 요청 오류가 배송지연) 위의 내용 기재 후 하셔서 메일발송(support@emtekinc.co.kr )
메일 제목:RTX 2070 SUPER TURBO JET, BLACK MONSTER 후속 제품, 기존 제품으로 교체 신청 (해당 문구를 반드시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2.직접 내방 하시는 고객
저희 당사로 전화 (1577-9113) 또는 support@emtekinc.co.kr 문의 주시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기존 제품이 2019년 12월9일 전후로 입고가 되기 때문에 택배 수거 및 내방은 2019년 12월 9일 전후 부터 진행이 되는 점 양해를 바랍니다.
※ 교체 제품 발송은 발송하신 제품이 이엠텍에 도착 후, 제품 확인을
거쳐 15일 이내 제품이 일괄 발송됩니다.
※ [신세계 상품권 2만원]은 이엠텍에서 고객님께 제품 발송 후,
10~15일 이후 문자로 일괄 발송됩니다.
※ 2019년 11월 9일 ~ 11월 21일 구매, L 시리얼 제품 한정.
※ 해당 모델 :
RTX 2070 SUPER TURBO JET, RTX 2070 SUPER BLACK MONSTER
※ 처리결과에 대한 안내는 별도 연락 (메일, 전화 등) 드리지 않습니다.
신청일로부터 2~3일 내 반드시 [신청확인] 메뉴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래픽카드 제품에 부착된 시리얼 번호 스티커 사진 제출 필수 (제품 박스 사진 X)
※ 구매 증빙 자료 내 '구매 일자, 구매 제품명, 판매처' 표기
필수
- 수기 영수증의 경우, 판매처의 직인 도장 필수
※ 제품 교체 신청은 담당자를 통해 신청양식 확인 후, 이엠텍 영업일 기준 15일
이내에 처리
※ 구매 증빙 자료 내 구매일자,
구매제품명, 판매점 표기 필수
※ 2019년 11월 9일 ~ 11월 21일, L로 시작하는 시리얼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공 되는 행사로 그 외에 구매하신 영수증은 제출하셔도 처리 되지 않음
※ [처리중] : 고객님의
신청서 작성이 완료된 최초 상태, 보유중인 교체하실 제품을 발송해주십시요.
(이엠텍에서 제품을 수령하더라도 [처리중]으로 표기됩니다)
※ [처리보류] : 신청양식의 정상처리가 불가한 상태, 신청 게시물을 선택하시어 사유 직접 확인
※ [발송완료] : 고객님께서
보내신 제품 확인 완료 및 교체 제품을 이엠텍에서 발송한 상태.
※ 신청 시, 기입하는
이메일 주소, 패스워드는 처리 고객님이 직접 처리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대리 신청 불가, 구매자 본인의 신청건만 인정됩니다.
- 동일한 PC에서 반복 신청 하시거나 구매자를 대신하여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동일 시스템 (IP 중복 확인) 접수 건의 경우,
처리 보유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처리 결과 본인 확인 필수)
※ 같은 내용으로 접수되는 반복 신청에 의해 확인 작업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신청서 처리 전 중복 신청은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행사의 신청서 작성은 상기 사항에 모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관련 문의: event@emtekin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