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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엠텍, 3월 고객지원센터 근무 일정 안내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2022.02.28   조회수:3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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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운 겨울이 지나고 2022년에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엠텍아이엔씨는 항상 고객분들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3월 고객지원센터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오니, 고객지원센터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3월 1일 : 삼일절

3월 9일 : 제 20대 대통령선거일

 

  해당 휴무 기간에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이용한 상담, 내방(방문 예약제) 및 택배 A/S 등 모든 고객지원 업무가 중단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각 3월 2일과 3월 10일에는 모든 업무가 정상화될 예정입니다.

 

   택배사 파업 이슈와 휴무일 이후 택배 물량 급증으로 인해 평소보다 배송 및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사오니, 배송일을 고려해 서비스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확진자 증가로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 고객센터의 내방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접수 받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 없이 내방하실 경우 고객지원센터 접수 및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기존 운영시간은 기존 영업일 기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가급적 고객센터 내방보다는 비대면 택배 접수를 통한 서비스 신청을 권장해 드립니다.

 

   지정 택배사, 한진 택배 이용 시 택배 접수를 통해 발생되는 왕복 배송 비용을 ㈜이엠텍아이엔씨에서 부담하고 있으며, 고객의 불편을 최대한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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