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이엠텍아이엔씨 입니다.
1. LHR(LITE HASH RATE) 버전이란?
기존 출시한 RTX 30 Series 제품에서 가상화폐채굴기능이 제한된 제품이며,
이외 모두 동일한 디자인,기능 및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입니다.
2. 해당 제품군은 어떻게 되나요?
RTX 3080 Series
RTX 3070 Series
RTX 3060TI Series
RTX 3060 Series
* RTX 3080 TI , RTX 3070 TI 는 리비젼이 없어 LHR 로 분류하지 않습니다.
3. 제품 구분은 어떻게 하나요?
1) 제품 판매 모델명 및 제품 출고시 박스에 별도로 LHR 문구를 표기합니다.
2) 제품 관련 상품정보에 LHR 문구 표기 및 ETH 해시값을 표기합니다.
3) 공식홈페이지 WWW.EMTEKINC.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 1577-9113 으로 문의 주시면
시리얼 조회를 통해 확인후 안내해 드립니다.
4. 기존 버전은 단종인가요?
NVIDIA 정책에 따라, LHR 버전 출시와 함께 기존 칩셋은 모두 단종 및 생산이 중단 됩니다.
5. A/S 진행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NVIDIA 및 제조사 정책에 따라 RMA 진행시 기존 RTX 30 칩셋 제품이 불량인 경우 LHR 칩셋으로 수리 또는 교환 입고됩니다.
이에 폐사에서는 다음과 같이 A/S 를 시행합니다.
1) 출고되는 RTX 30 Series 의 리비젼을 선택 할 수 없습니다.
2) 기존 제품의 LHR 버전 교환을 원치 않으실 경우 제조사를 통한 RMA 를 진행해 드립니다.
단, 앞서 안내해 드린 NVIDIA 및 제조사 정책에 따라 LHR 칩으로 수리 또는 LHR 제품으로 교환 될 수 있으며 이 역시 선택이 불가합니다.
3) 가상화폐 채굴로 인한 제품손상, 성능저하 , 봉인씰 훼손 , 히트싱크손상(부식) , 써멀패드 교체 , 바이오스 개조 , 고주파 등
본래 용도 이외로 사용 중 발생된 오작동 및 외관 손상은 일반적인 A/S 진행이 불가합니다.
관련 제품은 입고 후 제조사를 통한 RMA 처리로 진행됩니다.
RMA 입고 후 각 제조사별 기준에 따라 A/S 가 진행되며, 무상기간내 제품이라 하더라도 위에 열거된 내용 및
기타 수리불가 사유가 확인되는 경우 유상 수리 또는 A/S 가 거부 되어 반송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