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이벤트

2021년 12월 31일부터 2022년 1월 4일까지 연말연시 내부 종무식 및 시무식으로 고객지원센터를 단축 운영합니다. 2022년에는 더욱 품질 좋은 서비스 환경을 드리기 위해 재정비의 시간을 갖고 만나 뵙도록 하겠습니다. 번경된 일정을 아내드리오니 고객 여러분들께서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일정이 끝나는 2022년 1월 5일부터 모든 업무가 정상화되며,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확진자 증가로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 고객센터의 내방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접수 받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 없이 내방하실 경우 고객지원센터 접수 및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기존 운영시간은 기존 영업일 기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가급적 고객센터 내방보다는 비대면 택배 접수를 통한 서비스 신청을 권장해 드립니다.
지정 택배사, 한진 택배 이용 시 택배 접수를 통해 발생되는 왕복 배송 비용을 ㈜이엠텍아이엔씨에서 부담하고 있으며, 고객의 불편을 최대한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무탈한 연말 보내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