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이벤트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위기 경보 심각 단계에 따른 고객센터 운영 시간 단축 등, 고객 안전에 만전 기해.
- 고객지원센터 접수 시간, 평일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로 단축 운영. 수요일 20시까지 연장 운영 또한 안정기까지 임시 중단.
- 내방 서비스보다는 택배를 통한 서비스 신청 적극 권장. 상황 종료 시까지 임시 운영 단축 지속 예정.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의 예방 및 정부의 코로나19 위기 경보를 ‘심각 단계’로
격상한 것을 적극 반영하여, 2020년 2월 26일부터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를 단축 운영할 것을 밝혔다.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는 기존 평일 오전
9시 30분에서 오후 5시까지
지원하던 내방 서비스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로
코로나바이러스감영증-19 안정기까지 임시 단축 운영한다. 또한, 직장인, 학생들을 위한 이엠텍만의 수요일 8시 고객지원센터 연장 운영 또한, 일시적으로 중단된다. 뿐만 아니라, 직원, 마스크
의무 착용 및 출근 시, 체온 체크, 고객센터 내 상담 데스크
및 무인 접수 시스템 기기 앞 손 소독제를 배치하였으며, 출입문 손잡이, 자동문 스위치, 상담 데스크 등에도 스스로 살균 작용을 하는 살균
스킨 패드를 붙여, 내방 고객님의 안전과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엠텍 담당자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 최근 전국적으로 대폭 확산됨에 따라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과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불가피하게
고객지원센터를 단축 운영하게 되었다. 바이러스 안정기까지 내방 서비스보다는 온라인 또는 유선상 전화를
통한 택배를 통한 서비스 신청을 적극 권장해드리며,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또한 ‘택배
서비스 또한 고객님께서 불편을 느끼시지 않도록 내방 서비스 못지 않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지원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문의 : 이엠텍아이엔씨 (1577-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