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이벤트
안녕하세요.이엠텍아이엔씨 입니다.
12월 근무 일정 / 2019년 1월 근무 일정을 안내해 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2018년 12월 24일 월요일은 임시 휴업일로 고객지원센터 내방 및 택배업무, 전화상담,
홈페이지 질문 답변 등의 모든 지원 업무가 중단됩니다.
▶ 12월 31일 월요일은 사내 종무식 행사로 인해서 고객지원센터 단축 운영 합니다.
변경 후:2018년 12월 31일 월요일 오전 10:00 ~ 오후 1:30 마감
▶ 2018년 1월 2일 수요일은 사내 시무식 행사 및 재고실사로 13시 이후 부터 고객지원센터 업무를 시작합니다.
변경 후 : 1월 2일 수요일 오후 1:00 ~ 고객지원센터 업무 개시
------------------------------------------------------------------------------------
고객 여러분의 많은 양해 바라며, 이점 참고하시어 고객지원센터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