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이벤트

공지사항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1060 보상 안내 (2016년 8월 4일~8일 구매고객)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2017.01.19   조회수:3114

목록아이콘

안녕하세요.

㈜이엠텍아이엔씨 입니다.

최근 불거진 자사 제품의 탄탈 커패시터 채용과 관련하여
잘못된 상품페이지 등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사과문을 통해 말씀드린 바와 같이,
잘못된 상품페이지가 등록된 기간인 2016년 8월 4일부터 8월 8일까지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1060 Super JETSTREAM D5 6GB]와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1060 STORM X Dual D5 6GB]를 구매하신 분 중,
제품의 환불, 반품을 진행을 원치 않으시는 고객님께는 2만원 상당의 헤드셋 (SADES SA-706)을 드립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 발송정보(성함, 연락처, 주소)
- 제품 뒷면에 부착된 제품 시리얼 이미지 ("T"로 시작하는 코드입니다.)
- 제품 구매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구매영수증
   수기(손글씨)로 작성된 영수증의 경우 별도 판매처 확인이 필요합니다.
을 포함하여 신청양식을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헤드셋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같은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 중, 헤드셋 보상 대신에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구매하신 곳의 판매업체명과 연락처를 당사 고객지원센터 홈페이지에 남겨주시면 
원활한 환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더욱 노력하는 이엠텍아이엔씨가 되겠습니다.
잘못된 상품페이지 등록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