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이벤트

공지사항

[직장 내 성희롱 예방 의무교육] 실시에 따른 고객지원센터 운영시간 변경 안내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2017.01.19   조회수:2894

목록아이콘
안녕하세요.
이엠텍아이엔씨 입니다.
 
2016년 7월 26일 (화)에는 [직장 내 성희롱 예방 의무교육] 실시에 따라
고객지원센터 운영 마감시간이 17시에서 16시 30분으로 변경됩니다.
 
2016년 7월26일(화)
고객지원센터 운영종료시간 16시 30분
(직장 내 성희롱 예방 의무교육 실시)
 
해당일 16시 30분 이후에는 전화 및 홈페이지 문의, 택배 및 내방 A/S 등
모든 고객지원센터 업무가 중단되오니, 이용 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어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