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이벤트
안녕하세요.
이엠텍아이엔씨 입니다.
광복 70주년을 맞이하여 2015년 8월 14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다수의 기업체 및 관공서, 택배사 휴무가 결정된 만큼
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 및 택배A/S와 관련해 하기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8월 14일 임시공휴일 고객지원센터 업무안내
운영시간 : 09 : 30 ~ 17:00 (16:30 접수마감), 정상근무 실시
단, 택배사 휴무로 인해 13일 이엠텍에서 출고되는 택배A/S 물품은 17일 이후 배송되며,
8월 14일 택배사 휴무에 따른 17일 이후의 물동량 증가로
택배 A/S에 다소 지연이 예상되오니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