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이벤트

공지사항

8/14 임시공휴일 관련 공지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2017.01.19   조회수:3007

목록아이콘

안녕하세요.  
이엠텍아이엔씨 입니다.


광복 70주년을 맞이하여 2015년 8월 14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다수의 기업체 및 관공서, 택배사 휴무가 결정된 만큼

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 및 택배A/S와 관련해 하기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8월 14일 임시공휴일 고객지원센터 업무안내

운영시간 : 09 : 30 ~ 17:00 (16:30 접수마감), 정상근무 실시


단, 택배사 휴무로 인해 13일 이엠텍에서 출고되는 택배A/S 물품은 17일 이후 배송되며,

8월 14일 택배사 휴무에 따른 17일 이후의 물동량 증가로

택배 A/S에 다소 지연이 예상되오니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