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이벤트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근무 일정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고객지원센터 이용 예정 고객께서는 일정을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추석 연휴일정: 2012월10월1일(월) - 2012년10월3일(수)
위 기간동안 모든 고객지원 업무가 중단되오니 깊은 양해를 바랍니다.
(전화상담, 택배 A/S, 고객지원, 웹 질문상담 등의 모든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특히 택배를 통한 A/S 업무는 9월 21일 도착분까지만 추석 연휴 이전에 처리가 가능합니다.
추석 연휴로 인해 택배사 배송 업무를 중단에 따른 조치이므로 너른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단, 제품에 따라 처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9월 24일 도착분부터는 10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되며, 전화상담, 택배 A/S 등 기타 고객지원 등의 모든 업무는 10월 4일부터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풍성한 한가위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