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공유기, ASUS 제품 서비스 정책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2014.09.05   조회수:12762

목록아이콘

공유기, ASUS 제품 서비스 정책

 

 

1. 대상제품.

[1] 이엠텍아이엔씨를 통해 공식적으로 유통된 제품.

 

2. 대상제외.

[1] 해외 직구 제품.

[2] 제품 또는 구성품을 임의로 분해 및 개조.

[3] 제품 또는 구성품이 천재지변 또는 인위적인 파손.

[4] 고유번호(SN)가 유실되어 유통 경로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3. 초기불량.

[1] 초기불량은 구매일로부터 30일까지입니다.

[2]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이 필요합니다.

[3] 간이영수증, 거래명세표 등 수기 영수증은 증빙 자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구매 증빙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에 인쇄되어 있는 고유번호(SN)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5] 고객센터를 통해 초기불량이 확인될 경우 신품교체 또는 환불 처리됩니다.

[6] 환불 처리는 구매처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초기불량 처리시, 구성품을 빠짐없이 지참하여 주셔야 합니다.

 

4. 일반불량.

[1] 일반불량은 구매 후 30일 이후부터 제품 보증기간까지입니다.

[2]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이 필요합니다.

[3] 간이영수증, 거래명세표 등 수기 영수증은 증빙 자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구매 증빙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에 인쇄되어 있는 고유번호(SN)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5] 고객센터를 통해 일반불량이 확인될 경우 신품교체 또는 리퍼교체 처리됩니다.

[6] 일반불량 처리시, 구성품을 빠짐없이 지참하여 주셔야 합니다.

 

5. 접수방법.

[1] 센터에 직접 내방하여 접수.

[2] 택배를 이용한 접수.

[3] 퀵서비스 또는 출장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6. 택배처리.

[1]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할 경우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을 동봉하여 보냅니다.

[2] 스티로폼, 에어캡 등 완충제를 이용하여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합니다.

[3] 제품이 센터에 도착하면 담당자 배정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7. 운송비용.

[1] 초기불량은 지정된 택배 업체를 이용할 시 왕복 전액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2] 지정 택배업체 : 한진택배(1588-0011), 신용번호 : 4001665

[3] 일반불량은 11 부담으로 발송 시 고객님께서 편도 비용만 부담합니다.

[4] 택배를 이용하여 선불 발송할 경우 택배회사 제약은 없습니다.

   

8. 점검과정.

[1] 모든 점검은 최신 ASUS 공식 펌웨어를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2] 문제 및 증상 확인을 위해 기기의 펌웨어를 리셋 또는 클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