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소개
보도자료
![]() - 2010년부터 7년째 진행되는 이엠텍만의 고객서비스! 야채/피자/단팥 호빵 제공
2016년, 올겨울에도 어김없이 이엠텍 고객지원센터에 가면 호빵을 먹을 수 있다.
국내 컴퓨터 그래픽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겨울을 맞아 12월 1일부터 고객지원센터에 호빵 찜기를 설치하여 방문 고객에게 따뜻한 호빵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계절마다 특색있는 먹거리를 준비하여 고객지원센터 방문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올해 겨울에도 예년과 마찬가지로 호빵을 제공하여 추운 겨울 A/S를 위해 힘들게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의 추위를 녹여줄 예정이다.
이엠텍은 11년 연속 [고객 만족 대상]과 [히트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하며 국내 그래픽카드 시장에서 점유율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끊임없는 변화와 노력으로 고객지원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기업으로 꼽힌다.
최근 이엠텍은 고객지원센터의 1층 이전과 함께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여 고객지원센터의 접근성을 높이고, 마치 카페에 온 것 같은 편안한 분위기로 방문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작년부터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한 비닐 밀봉 포장은 약 3,000만 원 상당의 전자동 포장기를 추가 도입하며 더 많은 제품에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호빵 제공 행사는 2017년 2월경까지 무제한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방문을 예정하고 있는 소비자는 이엠텍에서 제공하는 따뜻한 커피와 함께 호빵을 즐기며 잠시 언 몸을 녹여보는 것도 좋겠다.
문의 : 이엠텍아이엔씨 홍보팀 (1577-3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