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소개

보도자료

이엠텍, 대학생 대상 2016 MK 챌린지 오버워치 대회 후원 나서

글쓴이 :   등록일:2016.09.06   조회수:1314

목록아이콘




- 이엠텍 후원, 오버워치 대회 전국 대학생 대상 누구나 참여, 총 천만원 상금 걸려

- 2016년 9월 24일, 상암 e스포츠 경기장에서 결승전 경기 벌여.

- 결승전 경기 현장 내에서 이엠텍 고성능 그래픽카드 경품 이벤트 진행 예정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6년 9월 6일, 매일 경제 주관, 전국 대학생 대상 '2016 MK 챌린지 오버워치' 대회 후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해당 대회는 2016년 9월 3일, 16강 듀얼 토너먼트부터 시작되어 9월 24일까지 결승을 진행하게 되며,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블리자드사의 FPS 게임, '오버워치' 를 통해 승부를 겨루게 된다. 전 경기, 32강부터 4강까지 트위치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볼 수 있으며, 결승전 또한 OGN 생방송 및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경기를 볼 수 있다.

 

 대회의 상금으로는 총 천만원이 걸려 있으며, 대회 우승자에게는 오백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가장 많은 관람객과 큰 상금이 걸린 결승전은 9월 24일,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현장에는 한국 e스포츠 협회 '전병헌' 명예 회장과 '박원순' 서울 시장의 개회사를 통해 시작되며, 초청 가수까지 참석하여 행사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이 날 결승전 현장 내에서는 이엠텍의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경품으로 내건 특별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이엠텍 홍보팀 담당자는 "2016 MK 챌린지 오버워치 대회 후원을 통해 e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이엠텍아이엔씨는, e스포츠에 대한 후원을 아끼지 않으며, 게임 환경에 최적화 된 그래픽카드 공급에 주력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이엠텍아이엔씨는 이번 오버워치 대회를 비롯하여 다양한 e스포츠 관련 스폰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문의 : 이엠텍아이엔씨 (1577-3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