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SSD

▶A/S 접수 전 안내사항

 

접수 전에 반드시 중요한 자료는 다른 저장 장치에 백업하시길 바랍니다 (SSD)

(손실된 자료에 대해서는 복구가 불가능하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체로 접수가 불가하며 제품 분해 후 접수 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엠텍아이엔씨에서 판매한 제품만 A/S 가능하며 국내에서만 적용됩니다.

(해외직구 제품 또는 이엠텍아이엔씨 정품 제품이 아닌 경우 접수 및 서비스 불가)

OEM 으로 공급된 제품의 경우 PC 제조사 A/S 센터를 이용 하셔야 합니다.

 

▶A/S 센터 위치 및 연락처 안내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0 삼구빌딩 3층 (주)이엠텍아이엔씨 고객지원센터 (우편번호:04373)

연락처 : 1577-9113 또는 02-1577-9113

운영시간 : 09:30~17:00 (점심시간 12시~13시 ,마감시간 30분 전까지 접수)

(토, 일, 공휴일 휴무)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업무시간 단축 운영 : 10:30 ~ 16:00>

 

▶A/S 접수 안내

 

1.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지원센터로 방문 (현 코로나 격상으로 인한 홈페이지 예약 접수만 가능)

2.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택배 이용하여 발송 (퀵서비스 또는 출장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택배 A/S 발송 안내

 

제품 포장 전에 아래 내용을 작성 후 제품과 같이 동봉해주시면 됩니다..

(구매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영수증도 같이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스티로폼, 에어캡 등 완충제를 이용하여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합니다.

 

 고객명

 

 전화번호

 연락 가능한 번호 기재(연락이 안되는 경우 A/S 처리 보류)

 주소

 제품 A/S 후 받을 주소

 제품명 및 시리얼 번호

 모르시면 기재 안하셔도 됩니다.

 증상

 자세한 증상 기재


운송비용

 

1. 초기불량(구매후 10일이내)은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발송

(한진택배 이용시 왕복 전액 당사에서 부담)

<지정 택배업체 : 한진택배(1588-0011), 신용번호 : 4001665>

2. 일반불량(구매후 10일이후)은 1대1 부담으로 발송 시 고객님께서 편도 비용만 부담합니다.

(부득하게 하게 착불 발송시 한진택배 착불로 발송 하시면 됩니다.

단, 당사에서 발송시 착불로 발송 됩니다.)

3. 보증기간 종료된 제품은 택배비 고객님 왕복 부담

4. 택배를 이용하여 선불 발송할 경우 택배회사 제약은 없습니다.

 

▶그래픽카드 보증 서비스 기간 안내

고장 원인과 관계없이 제품의 DATA는 보증되지 않습니다.

 브랜드  무상보증  비고
 이엠텍 XENON, HV  3년  
 SAPPHIRE  3년  

 

▶SSD 보증 정책

 

1. 이엠텍아이엔씨를 통하여 국내에 공식적으로 유통된 제품에 대해서만 보증합니다.

해외직구 또는 폐사에서 정식 유통된 제품이 아닌 경우 보증 및 기술지원등에서 제외됩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며, 제조사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보증하는 기간을 말합니다.

3.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가 최우선으로 적용되어 산정이 되며, 이의 증명은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하여 이용합니다. 구입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4. A/S센터로 접수(방문,택배) 한 제품을 최대 3개월 이내 찾아가지 않으실 경우 입고된 제품에 대한 보관 및 분실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장 원인과 관계없이 제품의 DATA는 보증되지 않습니다.

-A/S 접수 전에 반드시 중요한 자료는 다른 저장 장치에 백업하시길 바랍니다 (SSD).

(손실된 자료에 대해서는 복구가 불가능하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SSD 초기 불량

 

1. 초기불량은 구매일로부터 10일까지입니다.

2.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이 필요합니다.

3. 간이영수증, 거래명세표 등 수기 영수증은 증빙 자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구매 증빙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에 인쇄되어 있는 고유번호(SN)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5. 고객센터를 통해 초기불량이 확인될 경우 신품교환(재고 보유시) 또는 환불 (불량확인증 발급) 처리됩니다.

<불량확인증 발급은 고객지원센터에서 점검후 발급해드립니다>

6. 환불 처리는 구매처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초기불량 처리시, 구성품을 빠짐없이 지참하여 주셔야 합니다.

 

▶SSD 일반 불량

 

1. 일반불량은 구매 후 10일 이후부터 제품 보증기간까지입니다.

2.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이 필요합니다.

3. 간이영수증, 거래명세표 등 수기 영수증은 증빙 자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구매 증빙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에 인쇄되어 있는 고유번호(SN)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5. 고객센터를 통해 일반불량이 확인될 경우 제품수리 또는 리퍼제품교환 처리됩니다.

 

▶유상처리 안내사항

 

1.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2. 무상보증기간 이내라도 소비자의 과실로 인해 제품 수리를 하는 경우

3. 소비자가 임의개조 , 오버클럭 ,CPU PIN 손상, 바이오스 개조 등 한 경우

4. 당사에서 미 지정한 소모품, 악세사리 등 사용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5. 천재지변(화재,염해,수해,낙뢰 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6. 제품의 분해로 봉인씰이 훼손 되어 제품의 순정상태가 아닌 경우 (나사 및 써멀패드 등 부품 손상 및 분실)

 

▶수리불가 안내사항 (보증불가)

 

1. 무상보증기간 이내라도 소비자의 중대한 과실로 인해 제품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2. PCB(기판)의 일부가 타거나 (예>골드핑거) 패턴 단선, 기판 휘어짐, 부러짐, 부식등으로

인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3. 제품 시리얼 번호 스티커 파손이나 분실한 경우

4. 일반적인 환경 아닌 또는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채굴 전용 제품 제외)

(채굴용, 산업용, 특수환경 등)

5. 연식이 오래되어 수리 부자재가 소진된 경우

6. 이엠텍 아이엔씨(폐사)가 아닌 사설업체에서 수리가 진행된 경우

 

▶반품 및 환불 예외 항목

 

1. 소비자 단순 변심, 고객의 부주의로 제품 손상, 제품 바코드 훼손,제품 봉인씰 훼손, 제품 임의 개조 ,침수, 화재,  천재지변, 제품별 바코드 유실 등인 경우 반품 및 환불 처리는 안되며 A/S처리로 진행됩니다.

2. 제품 포장을 개봉 후 사용을 하신 경우 반품 및 환불 처리는 안됩니다.

(단, 초기 불량인 경우 반품 및 환불처리 가능)

3. 제품 상세 정보에 별도로 반품 관련 표시된 특정 제품은 개봉 후 반품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구입 10일 이내 제품 불량인 경우 제품 교환 가능)

4. 구입시 포함되어 있는 부자재, 박스, 내용품, 어댑터 등 누락이 되는 경우 반품 및 환불이 안될 수 있습니다.

5.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펌웨어 등 하드웨어 문제가 아닌 경우 반품 및 환불 처리가 안되며 A/S처리로 진행됩니다.

6. 다른 부품과 호환성 문제는 반품 및 환불 처리가 안되며 제조사별 A/S 약관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7. 코일 노이즈(고주파)인 경우 전기적인 환경, 제품간 특성 등 여러가지 변수가 있기 때문에 제품과 30Cm 떨어져서 측정합니다.

(동일 제품과 비교 후 확연히 문제가 보이지 않는 경우 반품 및 환불 처리가 안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