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데스크톱컴퓨터

*제품 A/S 접수 전 안내(본체)

 - 제품 A/S 접수 진행 전 반드시 중요한 자료는 별도의 저장장치에 백업하여 주십시오.
  (손실된 자료에 대해서는 복구가 불가능하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주)이엠텍아이엔씨에서 국내에 판매한 제품만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 A/S 센터 위치 및 연락처 안내

 - (주)이엠텍아이엔씨 고객만족센터

  주      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0 삼구빌딩 3층 (주)이엠텍아이엔씨 고객만족센터

  대표전화 : 1644-3282

  운영시간 : 10:00 ~ 18:00 (점심시간 12시~13시, 마감시간 30분 전까지 접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A/S 접수 방법 안내

1. 방문 접수
 - (주)이엠텍아이엔씨 고객만족센터로 내방

2. 택배 접수
 - 지정 택배사를 이용한 접수 (퀵 서비스 접수 불가)
 - 지정 택배사 : 한진택배 1588-0011 , 신용 번호: 4001665

 

*주의사항

교환 및 반품(환불)
 
주    소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127번길 34 (주)이엠텍아이엔씨

A/S 접수
 
주    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40 삼구빌딩 3층 (주)이엠텍아이엔씨 고객만족센터

  

*A/S 택배 접수 방법 안내

- 제품 포장 전 아래 내용을 작성하신 후 동봉하여 보내주십시오. 

  고 객 명

 

  고 객 전 화 번 호

  연락 가능한 번호 기재 (연락이 안되는 경우 A/S처리보류)

  고 객 주 소

  제품 A/S 후 받을 주소

  제품 모델명 및 제조번호

  본체 우측 옆면에 있습니다..

  장 애 증 상

  자세한 증상 기재

 - 택배 접수 진행 시 구매하신 제품의 포장박스(완충제 포함)를 이용하여 포장하여 주십시오.
  제품 파손 시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제품 박스로 포장하여 입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임의포장재 사용하여 제품 파손시 서비스 제한이 있을수 있습니다.

 - 제품 포장박스 요청 시 택배 착불 발송
 

*제품 보증기간 안내

1. 제품 무상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입니다. (택배 발송의 경우 수령일 기준)
 - 구입 일자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제조 번호의 제조일로부터 품질보증 기간을 기산 합니다
.
2. 무상보증기간 이후에는 유상으로 처리가 됩니다
.
3. 제품별 무상 처리 기준은 제품별 제조사 A/S 약관에 의해 진행합니다
.
4. 소모성 부품의 경우 무상보증기간 제외

5. 일반적인 환경이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보증기간이 다를 수 있음.
  (개인적인용도가 아닌 PC방, 채굴 장, 서버용 등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한 제품 : 6개월 보증
)

 

 ※ 전국 출장 방문 서비스

  2022년 5월 판매 제품부터 적용됩니다.

  출장 서비스 1년 : 기본 제공
  출장 서비스 2년 : 22,000 (유로 상품 구매 시 적용)

  서비스 적용지역 
  전국(일부 지역 제외)

  
무상 처리 제외 기준
  -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 부주의에 의한 부식, 분실 접수 제품, 임의 개조, 침수, 화재,
    천재지변, 제품의 바코드 유실,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타사 제품으로 인한 불량
    (
유상 처리 또는 수리 불가)
   

구  분

무상 보증기간

유상 기간

비  고

배 송 비

  구입 후 14일 이내 : 무상
  구입 후 14일 이후 : 편도 무상
  (지정택배사 이용시)

유 상

  무상기간내에 타 택배사이용시

  운송비 소비자 부담

하드웨어

무 상

유 상

  무상 기간 이내에도 고객과실시
  에는 유상 처리.

소프트웨어 설치

유 상

유 상

  구매한 S/W 제품에 한 함.

소프트웨어 세팅,
바이오스 작업
,
드라이버 설치등

유 상

유 상

 

 
 

*교환 및 환불 안내

1. 제품 구입 후 7영업일 이내, 박스 미 개봉 상태일 경우 교환 및 환불 가능
 - 택배 발송의 경우 수령일 기준 (택배 사 정보 조회)
 - 구매자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 택배 비 구매자 부담 (봉인라벨 손상시 불가
)
2. 제품 초기 불량(기계적인 결함)의 경우, 왕복 택배 비 본사 부담

 - 제품 구입 후 7영업일 이내


*교환 및 환불 유의사항
 - 제품 구입 후 7영업일 이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 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7영업일 이내라도 천재지변, 제품손상, 봉인라벨 훼손시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임의포장재 사용하여 제품 파손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