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 1050 하자 제품 문의 > 이용후기

로그아웃

GTX 1050 하자 제품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승일 작성일17-05-10 20:09 조회778댓글0

5/7 날짜로 11번가를 통하여 이엠텍 GTX 1050 제품을 구매 하였음.

 

VGA에 DVI케이블의 고정나사 2개가 꽂히는 부분(Female) 중 1개의

내부 나사선 문제로 인해 DVI케이블이 정상대로 꽂히지 못하는 문제.

 

해당 제품을 구매한 11번가 판매자와 유선 통화시 밀봉된 완제품만 판매하

기에 해당부품을 보내줄 수 없어 이엠텍 서비스센터에 직접 문의 하라고함.

 

현재 해당 홈페이지 '부자재 신청 안내' 메뉴 참고하여 해당 하자부품 받아볼 수 있도록 메일을 접수한 상태.

상기내용과 같이 제품 초기하자 문제이고 단순 부품교체만 진행하면 되는 문제여서 A/S 및 교환/반품 진행치

않고 하자있는 부품만 수령(선불로) 원하는데 가능하죠? 

comment(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