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지포스 GTX 1660 Ti 리니지 리마스터 에디션 이벤트 안내 > 이벤트안내

로그아웃

이엠텍 지포스 GTX 1660 Ti 리니지 리마스터 에디션 이벤트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19-03-28 15:05 조회1,409댓글7

 

 

안녕하세요 이엠텍아이엔씨 홍보팀입니다.

이엠텍 지포스 GTX 1660 Ti 리니지 리마스터 에디션 출시와 함께 구매 특전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어 안내 드립니다.

 

리니지 리마스터 에디션 구매처

 

> 11번가 기획전 : http://11st.kr/QR/P/2356893345

> 이엠텍 지포스 GTX 1660 Ti 리니지 리마스터 에디션 블랙 : http://prod.danawa.com/info/?pcode=7552195

> 이엠텍 지포스 GTX 1660 Ti 리니지 리마스터 에디션 화이트 : http://prod.danawa.com/info/?pcode=7552219

 

리니지 리마스터 에디션 이벤트 관련 주의사항

 

1. 본 행사는 한정수량 선착순 행사이며, 경품 소진 시 예고없이 종료됩니다.

2. 구매 수량에 상관없이 1인 최대 1개까지만 게임 아이템 쿠폰이 제공되며, 구매자 본인의 신청건만 인정됩니다. (반복, 대리신청 불가)

3. 구매 영수증 및 시리얼 사진을 첨부해주셔야 정상 접수 됩니다.

4. 부정한 방법(영수증 임의 수정) 등으로 신청 시에는 발송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5. 마우스 패드는 그래픽카드를 구매하시는 시점 기준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되며, 그래픽카드에 동봉되어 배송됩니다.

6. 리니지 리마스터 게임 쿠폰은 신청양식을 작성/접수하시는 시점 기준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됩니다. (따라서 그래픽카드 구매 시 마우스패드를 받았어도 게임 쿠폰을 받지 못하거나, 마우스패드를 받지 못했어도 게임 쿠폰을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7. 쿠폰 등록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은 '판도라의 보석' 36개 입니다.

8. '판도라의 보석'은 리니지 기란 마을에 위치한 NPC 엘라라를 통해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NPC 엘라라는 2020년 1월 29일 게임에서 삭제됩니다.)

9. 게임 쿠폰을 등록/사용가능한 유효기간은 2019년 12월 31일까지 입니다.

10. 기간 내 교환하지 못한 쿠폰 코드에 대해서는 별도로 보상 해 드리지 않습니다.

 

※ 쿠폰 처리 결과에 대한 안내는 별도 연락 (메일, 전화 등) 드리지 않습니다. [신청확인]메뉴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쿠폰 코드 수령 후 그래픽카드 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 불량의 경우 교환 가능)

※ 쿠폰 코드는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10일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 처리됩니다.

※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게임 쿠폰은 비매품으로 금전 및 현물 거래 대상이 아니며, 쿠폰 거래 시 발생하는 모든 피해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7)

고혜철님의 댓글

회원이미지
댓글의 댓글 고혜철

부탁드려요

최재관님의 댓글

회원이미지
댓글의 댓글 최재관

안녕하세용
쿠폰를받고싶습니다.
어떻게  받을수가있나요

최재관님의 댓글

회원이미지
댓글의 댓글 댓글의 댓글 최재관

쿠폰 이벤트 등록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구매영수증및시리얼 사진 에 대해서  받은적이 없는뎅....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어덯게  영수증이....
그리고  시리얼사진은  먼가요~~ ㅠㅠ  답변 바랍니다.
나 원  이렇게  어려워서야....우찌 쿠폰를  신청할수가 있나요~~~ㅠㅠ

정경재님의 댓글

회원이미지
댓글의 댓글 댓글의 댓글 정경재

해당 온라인쇼핑몰 주문조회 > 자새한내용확인 > 영수증보기 를캡처해주시면됩니다. 시리얼은 그래픽카드 뒷판 백플래이트부분에 바코드 에보시면 SN 으로시작하는녀석이있습니다 그거사진으로찍어서 첨부하시면됩니다.

최재관님의 댓글

회원이미지
댓글의 댓글 최재관

이벤트 쿠폰받기 신청합니다.

이용현님의 댓글

회원이미지
댓글의 댓글 이용현

파일이 커서 첨부가 안된다는데여 ㅠ

ckrgks0609@naver.com님의 댓글

회원이미지
댓글의 댓글 ckrgks0609@nave…

왜 처리보류인지 답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