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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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지원실 운영시간


· 월~금요일 오전 9시30분 ~ 오후 5시

- 당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업무마감시간 30분전까지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오전 11시30분 접수분까지 점심시간 이전 처리되며,
  (오전 11시30분 이후의 접수는 점심시간 이후 처리됩니다.)

-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A/S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합니다

·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 문의전화 1577-9113

제품 보증 기간

 

1. (주)이엠텍아이엔씨에서 제조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제품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차등 적용됩니다.

 

 

제품군 무상 유상
XENON ​, HV NVIDIA,AMD 3 년 -
2007년 4월 1일 이전 구매분까지는 무상 1년,유상2년 적용
GTX 600, 700, 900,1000 시리즈에 한하여 무상 3년 적용
(단, GT 600시리즈는 무상 2년, 유상1년이 적용)
Mining 전용 3 개월 -
(P106-100)
Mining용 12 개월 -
(별도 'B' 표기)
SAPPHIRE AMD 3 년 -
2011년 1월 구입한 제품 부터 무상3년 적용
Mining 전용 6 개월 -
Mining용 12 개월 -
(2017년 7월 출고분 까지)
Mining용 6 개월 -
(2017년 8월 출고분 부터)
EVGA , PALIT , ASUS 3 년 -
OEM , 현주,주연,골프존, Mining 업체 등 기타  각 공급 업체 보증기간 기준으로 해당 업체 A/S 센터 이용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가 최우선 적용되어 산정이 되며 이의 증명은 영수증(또는 거래명세서)를 이용합니다.
  구입 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별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되며 유통기간을 감안, Volari 칩셋 제품의 경우최대 1년 3개월이 적용됩니다.


3. 당사와 별도 계약에 의해 납품된 제품(OEM 등)에 대한 보증 기간은 그 계약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4. 제품의 총 보증기간(유/무상 보증기간)은 3년으로 하며, 소모성 부품(쿨러, Battery등)의 교환 및 A/S는 유상으로 처리합니다.


■ 쿨러 무상 보증기간 안내

브랜드 제품군 무상 보증기간
XENON TITAN 시리즈, GTX 1000 시리즈 GTX 900 시리즈
GTX 750 Ti, GTX 750 시리즈
2년
그 외 제품 9개월
HV TITAN 시리즈, GTX 1000 시리즈 GTX 900 시리즈
GTX 750 Ti, GTX 750 시리즈
2년
그 외 제품 9개월
SAPPHIRE 그래픽카드 전 제품 2년
ASUS 그래픽카드 전 제품 3년

쿨러의 청소 방법 및 주의사항

쿨러의 먼지 청소 및 동작여부를 정기적(가급적 1개월에 한번 이상) 으로 확인하고, 3개월에 한번씩 청소를 해야 합니다.
(게임방 등의 특수 환경은 1~3개월에 한번씩 먼지청소를 해야 함) 청소시 콤프레셔, 에어캔(압축공기)등으로 이용하여 먼지를 제거하여 주시거나 붓 등으로 털어 주시기 바랍니다.

* WD40등의 윤활제(기름성분)를 사용하시면 제품에 이상이 발생합니다.(A/S 유상처리)
* 쿨러발송은 일반우편발송만 당사에서 요금을 부담하며, 그 외 퀵서비스 및 택배는 모두 착불입니다.
* 잘만쿨러 시리즈는 일반우편발송이 안되며 택배로만 발송 가능합니다.



5. A/S는 고객지원실 직접 방문과 택배를 이용한 방법이 있으며, 출장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제품 배송 이용방법(택배,우편 등)

(주)이엠텍아이엔씨에서 제조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제품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차등됩니다.


1. 제품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발생되는 문제는 초기불량으로 처리되어 택배비용을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반드시 영수증 사본 첨부)발송시 반드시 초기불량이라고 명시해 주시기 바라고, 초기불량이라는 명시와 영수증이 없을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과 (주)이엠텍아이엔씨가 상호부담이 됩니다.
  *초기 불량으로 발송시 당사와 거래하는 한진택배(1588-0011)를 이용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신용번호:4001665) 타 택배 이용시는 1회 운임은 소비자 부담원칙입니다.

2. 운송은 일반 택배를 기준으로 하며 제품 구입일 또는 기간과 상관없이 퀵 서비스등을 이용할 경우 운임은 소비자가 전액 부담합니다.

3. 초기불량이 아닌 무상 보증기간 내의 A/S를 하는 경우 택배 등의 배송 비용은 반반씩 부담합니다.

4. 무상 보증기간 내이지만 소비자의 과실이 명백할 경우는 무상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를 소비자가 전액 부담합니다.

5. 배송을 이용한 A/S시 주소, 연락처, 성함중 1가지라도 미기재 되어있을 경우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제품을 보내주실때 반드시 불량 증상 및 사용중인 시스템 사양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빠른 처리를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7. 자사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시 비용은 소비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메인보드의 패치등이 되지않아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소비자께서 가장 먼저 진단해 보셔야 합니다. 고객지원실에서 제품을 점검한 결과가 이상이 없다고 판명되는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됩니다.

8.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포장이 잘 되어있지 않아 배송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실한 포장으로 택배 운송 과정 중 파손 된 경우는 당사에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9. 경동, 대신, 양양화물등의 택배는 주소지가 없이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금이 저렴하나 파손 및 분실의 우려가 크므로 사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시스템 전체 점검 및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로 담당 기사와 상호협의하에 A/S를 진행합니다. 원칙적으로는 시스템 점검을 하지 않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시스템 입고시엔 최소 1일에서 별도의 A/S처리기간을 산정하여 처리가 이루어지며 최소 1일 이상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당일 처리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11. 고객센터로 수리를 위해 제품을 택배발송 또는 제품 입고 후 3개월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찾아가지 않을 경우 당사 A/S규정에 의해 홈페이지를 통해 두 달간 공지를 통하여 제품을 찾아갈 수 있게 도와 드립니다. (증빙자료첨부[신분증과 택배송장,A/S발행전표 등]) 증빙 자료가 없거나 최초 제품 접수자외에는 제품을 인계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접수일로부터 6개월이후는 제품 소유권이 당사로 귀속되며 차후 이의제기에 관한 문제는 증빙자료와 함께 6하원칙에 의거해 고객센터로 서류를 제출하시면 확인 후 별도로 조치 해드립니다. (증빙자료가 미비할 경우 처리 불가능)

12. 본 규정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하며 외국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왕복 운송비 모두 소비자 부담 원칙입니다.


13. 택배 발송 방법 안내(아래 내용을 기재 하셔서 제품과 같이 보내 주시면 됩니다.)


보내는 고객 주소
보내는 고객명
보내는 고객 전화번호 가능하시면 핸드폰 번호 기재 요망
제품명 및 시리얼 번호
증상 가능하시면 구체적으로
사용하는 환경 및 운영체제

택배 보내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2-5번지
받는사람 (주)이엠텍 고객지원실
전화번호 1577-9113

<< 참조 >>
-. AS 위한 택배 발송시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처리 후 택배 발송시 메뉴얼. CD, 기타 부자재 없이 제품만 발송 될 수 있습니다.

   단, 초기불량건에 대해서는 구입시 구성물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

무상수리

무상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성능 또는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유상수리

1. 보증기간이 지난 후 발생한 성능 또는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2. 사용 중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3. 사용자가 고의로 개조 또는 오버클럭등을 하여 문제가 발생할 시

4. 메인보드등의 접속 기기 등에 의한 망실, 파손일 경우

5. 천재지변, 자연재해등으로 인한 제품 고장 및 파손, 결함

6. 제품의 배송시 발생한 충격등으로 인해 이상이 생긴 경우

7. 제품을 겹쳐서 운반하다가 PCB가 긁히는 등의 원인으로 이상이 발생한 경우 무상처리 기간에도 유상처리가 됩니다.

8. 제품의 패턴이나 부품들이 손상된 경우, 기본적으로 입고가 되며, 소요기간은 약 1주일정도가 됩니다. 수리비용은 증상 및 손상 정도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무상,유상수리 모두 적용되는 사항

폐사에서 직접 교체 가능한 부품이 제공되지 않는 ASUS,EVGA 및 그외 제조사에서 지원되지 않는 

쿨러,브라켓을 비롯한 기타 부자재 손상과 부품 및 외관상 파손건의 경우 제조사를 통한 RMA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RMA 서비스 기간은 최소 약 2~4 주 가량 소요되며 제조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수리불가 판정기준 

1. 보증기간일지라도 소비자의 중대한과실로 인해 제품의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2. 제품의 유/무상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에 단종으로 인해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3. PCB의 일부가 타거나(예 : Gold Finger부분) 패턴 단선, 휘어짐, 부러짐, 부식등으로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4. 소비자의 과실로 발생한 CPU 소켓 장착 미숙등으로 인한 CPU Burning 발생으로 인한 보드 손상

5. 제품 바코드 시리얼 번호 파손이나 분실시 A/S 불가

현주,주연등의 OEM에 판매된 제품에 관한 사항

OEM으로 공급된 제품의 경우 각 PC제조사 A/S센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수리비 산정 기준

내용 소요시간 수리비용
간단한 수리 - 저항 및 콘덴서 등 2개 이하 당일 기술료 및 부품비 5,000원
중간정도의 수리
IC 교체 및 저항, 콘덴서등 5개 이하의 정밀수리가 요하는 경우
당일~1주일 기술료(5,000원~) + 부품비(차등부과)
10,000원 ~ 차등부과
동일모델로의 교체 당일~1주일 제품단종 시점 단가(제품별차등부과)
교체비용 및 부품비용은 단종시점 기준으로 책정되기 때문에 현재 중고가격보다 높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운송료는 위의 비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본 A/S규정은 2005년 6월 28일에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5년 6월 28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05년 12월 30일에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6년 1월 2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고객지원센터 운영 시간 변경 및 유,무상 기간 추가)
▶ 본 A/S규정은 2006년 5월 1일에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6년 5월 1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고객지원센터 주소, 연락처 변경)
▶ 본 A/S규정은 2007년 9월 1일에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7년 9월 1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 변경 및 제품 배송 이용 방법 10번항 추가)
▶ 본 A/S규정은 2008년 5월 26일에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8년 6월 5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고객지원센터 제품 배송 이용 방법 3개항(10,11,12) 추가 및 쿨러별 가격 일부 품목 추가)
▶ 본 A/S규정은 2008년 7월 3일에 일부 수정 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8년 7월 4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고객지원실 운영시간 변경,정부정책에 의거하여 주5일 근무제 도입)
▶ 본 A/S규정은 2009년 12월 1일에 일부 수정 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9년 12월 2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유상처리부분 수정,수리불가 판정기준 추가)
▶ 본 A/S규정은 2010년 5월4일에 일부 수정 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0년 5월 4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수리비 산정 기분 내용 추가)
▶ 본 A/S규정은 2010년 6월26일에 일부 수정 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0년 6월 26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선출고 항목 삭제-제품회수지연 및 분실사고)
▶ 본 A/S규정은 2014년 7월 23일에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4년 7월 23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택배 신용번호 7001715에서 4001665로 수정)
▶ 본 A/S규정은 2015년 3월 18일에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5년 3월 18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ASUS 그래픽카드 관련 규정 추가)
▶ 본 A/S규정은 2015년 12월 9일에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5년 12월 9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그래픽카드 쿨러 무상 보증기간 변경)

▶ 본 A/S규정은 2017년 5월 25일에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7년 5월 25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무상,유상수리 모두 적용되는 사항 추가) 

■ 고객지원실 운영시간


· 월~금요일 오전 9시30분 ~ 오후 5시

- 당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업무마감시간 30분전까지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오전 11시30분 접수분까지 점심시간 이전 처리되며,
  (오전 11시30분 이후의 접수는 점심시간 이후 처리됩니다.)

-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A/S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합니다

·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 문의전화 1577-9113

제품 보증 기간

1. (주)이엠텍아이엔씨에서 제조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제품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차등됩니다.


제품군 무상 유상
· Daystar Series (2004년도 판매,단종) 1년 2년
· ESTAR Series 2년 1년
· ESTAR Series
(2011년 1월이후 무상 3년 스티커 부착 제품)
3년 -
· PALIT 2년 1년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가 최우선 적용되어 산정이 되며 이의 증명은 영수증(또는 거래명세서)를 이용합니다.
구입 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별 Serial Number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되며 유통기간을 감안 Estar 의 경우 최대 2년 3개월이 적용됩니다. (Daystar 시리즈의 경우 1년3개월)


3. 당사와 별도 계약에 의해 납품된 제품(OEM 등)에 대한 보증 기간은 그 계약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4. 제품의 총 보증기간(유/무상 보증기간)은 3년으로 하며, 소모성 부품(메인보드칩셋쿨러, Battery등)의 교환 및 A/S는 유상으로 처리합니다.


쿨러무상 처리기간 안내

일반적인 환경(개인PC 등) 9개월
특수환경(게임방 및 3D경마장 등) 6개월

쿨러의 청소 방법 및 주의사항

쿨러의 먼지 청소 및 동작여부를 정기적(가급적 1개월에 한번 이상) 으로 확인하고, 3개월에 한번씩 청소를 해야 합니다.
(게임방 등의 특수 환경은 1~3개월에 한번씩 먼지청소를 해야 함) 청소시 콤프레셔, 에어캔(압축공기)등으로 이용하여 먼지를 제거하여 주시거나 붓 등으로 털어 주시기 바랍니다.

* WD40등의 윤활제(기름성분)를 사용하시면 제품에 이상이 발생합니다.(A/S 유상처리)


쿨러별 가격

칩셋 쿨러 4,000원

* 쿨러발송은 일반우편발송만 당사에서 요금을 부담하며, 그 외 퀵서비스 및 택배는 모두 착불입니다.



5. A/S는 고객지원실 직접 방문과 택배를 이용한 방법이 있으며, 출장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제품 배송 이용방법(택배,우편 등)

(주)이엠텍아이엔씨에서 제조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제품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차등됩니다.


1. 제품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발생되는 문제는 초기불량으로 처리되어 택배비용을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반드시 영수증 사본 첨부)발송시 반드시 초기불량이라고 명시해 주시기 바라고, 초기불량이라는 명시와 영수증이 없을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과 (주)이엠텍아이엔씨가 상호부담이 됩니다.
  *초기 불량으로 발송시 당사와 거래하는 한진택배(1588-0011)를 이용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신용번호:4001665) 타 택배 이용시는 1회 운임은 소비자 부담원칙입니다.

2. 운송은 일반 택배를 기준으로 하며 제품 구입일 또는 기간과 상관없이 퀵 서비스등을 이용할 경우 운임은 소비자가 전액 부담합니다.

3. 초기불량이 아닌 무상 보증기간 내의 A/S를 하는 경우 택배 등의 배송 비용은 반반씩 부담합니다.

4. 무상 보증기간 내이지만 소비자의 과실이 명백할 경우는 무상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를 소비자가 전액 부담합니다.

5. 배송을 이용한 A/S시 주소, 연락처, 성함중 1가지라도 미기재 되어있을 경우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제품을 보내주실때 반드시 불량 증상 및 사용중인 시스템 사양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빠른 처리를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7. 자사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시 비용은 소비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메인보드의 패치등이 되지않아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소비자께서 가장 먼저 진단해 보셔야 합니다. 고객지원실에서 제품을 점검한 결과가 이상이 없다고 판명되는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됩니다.

8.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포장이 잘 되어있지 않아 배송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실한 포장으로 택배 운송 과정 중 파손 된 경우는 당사에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9. 경동, 대신, 양양화물등의 택배는 주소지가 없이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금이 저렴하나 파손 및 분실의 우려가 크므로 사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시스템 전체 점검 및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로 담당 기사와 상호협의하에 A/S를 진행합니다. 원칙적으로는 시스템 점검을 하지 않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시스템 입고시엔 최소 1일에서 별도의 A/S처리기간을 산정하여 처리가 이루어지며 최소 1일 이상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당일 처리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11. 고객센터로 수리를 위해 제품을 택배발송 또는 제품 입고 후 3개월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찾아가지 않을 경우 당사 A/S규정에 의해 홈페이지를 통해 두 달간 공지를 통하여 제품을 찾아갈 수 있게 도와 드립니다. (증빙자료첨부[신분증과 택배송장,A/S발행전표 등]) 증빙 자료가 없거나 최초 제품 접수자외에는 제품을 인계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접수일로부터 6개월이후는 제품 소유권이 당사로 귀속되며 차후 이의제기에 관한 문제는 증빙자료와 함께 6하원칙에 의거해 고객센터로 서류를 제출하시면 확인 후 별도로 조치 해드립니다. (증빙자료가 미비할 경우 처리 불가능)

12. 본 규정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하며 외국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왕복 운송비 모두 소비자 부담 원칙입니다.


13. 택배 보내는 방법 안내(아래 내용을 기재 하셔서 제품과 같이 보내 주시면 됩니다.)


보내는 고객 주소
보내는 고객명
보내는 고객 전화번호 가능하시면 핸드폰 번호 기재 요망
제품명 및 시리얼 번호
증상 가능하시면 구체적으로
사용하는 환경 및 운영체제

택배 보내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2-5번지
받는사람 (주)이엠텍 고객지원실
전화번호 1577-9113

<< 참조 >>

-. AS 위한 택배 발송시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처리 후 택배 발송시 메뉴얼. CD, 기타 부자재 없이 제품만 발송 될 수 있습니다.

   단, 초기불량건에 대해서는 구입시 구성물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

무상수리

무상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성능 또는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외관상 손상이 없어야 합니다.)

유상수리

1. 보증기간이 지난 후 발생한 성능 또는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2. 사용 중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3. 사용자가 고의로 개조 또는 오버클럭등을 하여 문제가 발생할 시

4. 메인보드등의 접속 기기 등에 의한 망실, 파손일 경우

5. 천재지변, 자연재해등으로 인한 제품 고장 및 파손, 결함

6. 제품의 배송시 발생한 충격등으로 인해 이상이 생긴 경우

7. 제품을 겹쳐서 운반하다가 PCB가 긁히는 등의 원인으로 이상이 발생한 경우 무상처리 기간에도 유상처리가 됩니다.

8. 제품의 패턴이나 부품들이 손상된 경우, 기본적으로 입고가 되며, 소요기간은 약 1주일정도가 됩니다. 수리비용은 증상 및 손상 정도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무상,유상수리 모두 적용되는 사항

제조사로 부터 폐사에서 직접 교체 가능한 부품이 제공되지 않는 부자재 손상과 부품 및 외관상 파손건의 경우 

제조사를 통한 RMA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RMA 서비스 기간은 최소 약 2~4 주 가량 소요되며 제조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수리불가 판정기준

1. 보증기간일지라도 소비자의 중대한과실로 인해 제품의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2. 제품의 유/무상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에 단종으로 인해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3. PCB의 일부가 타거나(예 : Gold Finger부분) 패턴 단선, 휘어짐, 부러짐, 부식등으로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4. 소비자의 과실로 발생한 CPU 소켓 장착 미숙등으로 인한 CPU Burning 발생으로 인한 보드 손상

5. 제품 바코드 시리얼 번호 파손이나 분실시 A/S 불가

현주,주연등의 OEM에 판매된 제품에 관한 사항

OEM으로 공급된 제품의 경우 각 PC제조사 A/S센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수리비 산정 기준

내용 소요시간 수리비용
간단한 수리 - 저항 및 콘덴서 등 2개 이하 당일 기술료 및 부품비 5,000원
중간정도의 수리
IC 교체 및 저항, 콘덴서등 5개 이하의 정밀수리가 요하는 경우
당일~1주일 기술료(5,000원~) + 부품비(차등부과)
10,000원 ~ 차등부과
동일모델로의 교체 당일~1주일 제품단종 시점 단가(제품별차등부과)
교체비용 및 부품비용은 단종시점 기준으로 책정되기 때문에 현재 중고가격보다 높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운송료는 위의 비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본 A/S규정은 2007년 9월 1일에 작성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7년 9월 1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08년 5월 26일에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8년 6월 5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고객지원센터 제품 배송 이용 방법 3개항(10,11,12) 추가 )
▶ 본 A/S규정은 2008년 7월 3일에 일부 수정 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8년 7월 4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고객지원실 운영시간 변경,정부정책에 의거하여 주5일 근무제 도입)
▶ 본 A/S규정은 2009년 12월 1일에 일부 수정 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9년 12월 2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유상처리부분 수정,수리불가 판정기준 추가)
▶ 본 A/S규정은 2010년 5월4일에 일부 수정 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0년 5월 4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수리비 산정 기분 내용 추가)
▶ 본 A/S규정은 2010년 6월26일에 일부 수정 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0년 6월 26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선출고 항목 삭제-제품회수지연 및 분실사고)
▶ 본 A/S규정은 2014년 7월 23일에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4년 7월 23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택배 신용번호 7001715에서 4001665로 수정)

▶ 본 A/S규정은 2017년 5월 25일에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7년 5월 25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무상,유상수리 모두 적용되는 사항 추가) 

■ 고객지원실 운영시간


· 월~금요일 오전 9시30분 ~ 오후 5시

- 당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업무마감시간 30분전까지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오전 11시30분 접수분까지 점심시간 이전 처리되며,
  (오전 11시30분 이후의 접수는 점심시간 이후 처리됩니다.)

-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A/S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합니다

·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 문의전화 1577-9113

제품 보증 기간

1)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며, 제조사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보증하는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가 최우선으로 적용되어 산정이 되며, 이의 증명은 구입 영수증(또는 거래명세서,유통업체 직인이 없을 경우 무효)을 이용합니다. 구입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되며, 유통기간을 감안하여 최대 3개월이 적용됩니다.

3) 당사와 별도의 계약에 의해 납품된 제품(OEM)에 대한 보증기간은 그 계약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4) 제품의 총 무상 보증기간은 3년으로 하며 이후에는 유상으로 서비스 처리됩니다.

무상A/S 적용 및 기간

1) 제조일로부터 3년이 적용됩니다.
(StoneRock , BD450, BD500 무상2년)

2) 구입영수증을 제시할 경우 구입일로부터 3년이 적용되며 영수증이 없을 시에는 제조일로부터 A/S기간을 적용하며 유통기간을 3개월을 감하여 적용 됩니다.

3) 택배로 제품을 보내실 경우 한진택배(T:1588-0011) 이용을 권장합니다.
초기불량은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 제품에 한하여 적용되며 [제품 배송 이용방법(택배,우편 등)]은 하단부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유상 수리비 산정 기준

1) Warranty Void스티커 훼손 및 제거된 경우
임의 분해 및 개조등으로 간주하여 동작 여부와 관계없이 교체가 이루어 질 경우 유상으로 비용 산정이 됩니다. 20,000원

2) 110V / 220V 스위치를 잘못 설정하여 파손된 경우
(예: 110볼트에 스위치를 설정한 후 220볼트 전압을 인가하여 발생한 경우)

3) 무상 A/S기간이 지난 경우
제품 모델 및 및 불량 내역에 따라 차등 계산 (별도 안내)
 


 무상,유상수리 모두 적용되는 사항

제조사로 부터 폐사에서 직접 교체 가능한 부품이 제공되지 않는 부자재 손상과 부품 및 외관상 파손건의 경우 

제조사를 통한 RMA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RMA 서비스 기간은 최소 약 2~4 주 가량 소요되며 제조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품 배송 이용방법(택배,우편 등)

(주)이엠텍아이엔씨에서 제조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제품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차등됩니다.


1. 제품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발생되는 문제는 초기불량으로 처리되어 택배비용을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반드시 영수증 사본 첨부)발송시 반드시 초기불량이라고 명시해 주시기 바라고, 초기불량이라는 명시와 영수증이 없을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과 (주)이엠텍아이엔씨가 상호부담이 됩니다.
  *초기 불량으로 발송시 당사와 거래하는 한진택배(1588-0011)를 이용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신용번호:4001665) 타 택배 이용시는 1회 운임은 소비자 부담원칙입니다.

2. 운송은 일반 택배를 기준으로 하며 제품 구입일 또는 기간과 상관없이 퀵 서비스등을 이용할 경우 운임은 소비자가 전액 부담합니다.

3. 초기불량이 아닌 무상 보증기간 내의 A/S를 하는 경우 택배 등의 배송 비용은 반반씩 부담합니다.

4. 무상 보증기간 내이지만 소비자의 과실이 명백할 경우는 무상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를 소비자가 전액 부담합니다.

5. 배송을 이용한 A/S시 주소, 연락처, 성함중 1가지라도 미기재 되어있을 경우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제품을 보내주실때 반드시 불량 증상 및 사용중인 시스템 사양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빠른 처리를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7. 자사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시 비용은 소비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메인보드의 패치등이 되지않아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소비자께서 가장 먼저 진단해 보셔야 합니다. 고객지원실에서 제품을 점검한 결과가 이상이 없다고 판명되는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됩니다.

8.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포장이 잘 되어있지 않아 배송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실한 포장으로 택배 운송 과정 중 파손 된 경우는 당사에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9. 경동, 대신, 양양화물등의 택배는 주소지가 없이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금이 저렴하나 파손 및 분실의 우려가 크므로 사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시스템 전체 점검 및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로 담당 기사와 상호협의하에 A/S를 진행합니다. 원칙적으로는 시스템 점검을 하지 않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시스템 입고시엔 최소 1일에서 별도의 A/S처리기간을 산정하여 처리가 이루어지며 최소 1일 이상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당일 처리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11. 고객센터로 수리를 위해 제품을 택배발송 또는 제품 입고 후 3개월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찾아가지 않을 경우 당사 A/S규정에 의해 홈페이지를 통해 두 달간 공지를 통하여 제품을 찾아갈 수 있게 도와 드립니다. (증빙자료첨부[신분증과 택배송장,A/S발행전표 등]) 증빙 자료가 없거나 최초 제품 접수자외에는 제품을 인계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접수일로부터 6개월이후는 제품 소유권이 당사로 귀속되며 차후 이의제기에 관한 문제는 증빙자료와 함께 6하원칙에 의거해 고객센터로 서류를 제출하시면 확인 후 별도로 조치 해드립니다. (증빙자료가 미비할 경우 처리 불가능)

12. 본 규정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하며 외국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왕복 운송비 모두 소비자 부담 원칙입니다.


13. 택배 보내는 방법 안내(아래 내용을 기재 하셔서 제품과 같이 보내 주시면 됩니다.)


보내는 고객 주소
보내는 고객명
보내는 고객 전화번호 가능하시면 핸드폰 번호 기재 요망
제품명 및 시리얼 번호
증상 가능하시면 구체적으로
사용하는 환경 및 운영체제

택배 보내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2-5번지
받는사람 (주)이엠텍 고객지원실
전화번호 1577-9113

<< 참조 >>

-. AS 위한 택배 발송시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처리 후 택배 발송시 메뉴얼. CD, 기타 부자재 없이 제품만 발송 될 수 있습니다.

   단, 초기불량건에 대해서는 구입시 구성물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



▶ 본 A/S규정은 2006년 11월 16일에 추가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6년 11월 16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07년 9월 1일에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7년 9월 1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 변경 및 제품 배송 이용 방법 10번항 추가 )
▶ 본 A/S규정은 2008년 5월 26일에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8년 6월 5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고객지원센터 제품 배송 이용 방법 3개항(10,11,12) 추가 )
▶ 본 A/S규정은 2008년 7월 3일에 일부 수정 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8년 7월 4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고객지원실 운영시간 변경,정부정책에 의거하여 주5일 근무제 도입)
▶ 본 A/S규정은 2009년 12월 1일에 일부 수정 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9년 12월 2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유상처리부분 수정,수리불가 판정기준 추가)
▶ 본 A/S규정은 2010년 6월26일에 일부 수정 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0년 6월 26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선출고 항목 삭제-제품회수지연 및 분실사고)
▶ 본 A/S규정은 2014년 7월 23일에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4년 7월 23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택배 신용번호 7001715에서 4001665로 수정)

▶ 본 A/S규정은 2017년 5월 25일에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7년 5월 25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무상,유상수리 모두 적용되는 사항 추가) 

■ 고객지원실 운영시간


· 월~금요일 오전 9시30분 ~ 오후 5시

- 당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업무마감시간 30분전까지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오전 11시30분 접수분까지 점심시간 이전 처리되며,
  (오전 11시30분 이후의 접수는 점심시간 이후 처리됩니다.)

-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A/S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합니다

·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 문의전화 1577-9113

A/S접수 안내

1) A/S의뢰 제품을 보내주실 때에는 당사제품 유무를 재확인한 후 보내시거나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2) 제품을 보내실 때에는 한진택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www.hanjin.com (TEL : 1588-0011)

(한진 택배 이용시에는 이엠텍아이엔씨 신용장 번호 4001665를 꼭 기입바랍니다.)

경동,일동,아주 택배는 화물로 처리가 되어 분실사례가 매우 많습니다. 이에 따른 분실이나 제품파손, 수리 부품 발송 지연에 대한 책임은 모두 소비자에게 있습니다.

교환

1) 제품 구매 후 10일 이내 초기불량으로 제품을 교환 하시는 경우 (구매영수증 미첨부시는 초기불량으로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2)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불량이 발생한 경우
수리 또는 교환시 제품이 초기 불량인 경우 당사에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한진택배만을 이용하여야 하며 부득이 하게 타 택배 이용하여 발송시 1회 소비자부담 원칙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신용번호:4001665)

A/S불가 - 수리 또는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 제품에 물리적 손상이 있는 경우

2) 제품의 일부 기능을 개조하거나 본사 직원이외에 수리한 경우

3)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치명적 하자가 생긴 경우 - 음료수(커피, 탄산음료) 쏟음, 물리적 파손, 밑봉 닳음, 코드 끊김 등
소비자의 사용상 발생한 확실한 내용임을 A/S담당자가 소비자의 확인을 거쳐 판정합니다.

4) 천재지변에 의하여 제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

5)제품 바코드 시리얼 번호 파손이나 분실시 A/S 불가

 



 무상,유상수리 모두 적용되는 사항

제조사로 부터 폐사에서 직접 교체 가능한 부품이 제공되지 않는 부자재 손상과 부품 및 외관상 파손건의 경우 

제조사를 통한 RMA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RMA 서비스 기간은 최소 약 2~4 주 가량 소요되며 제조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A/S

1) 모든 제품의 A/S(초기불량포함)는 각각의 제품의 A/S규정에 따릅니다.

2) 사용 중에 발생한 제품불량이나 소비자과실에 의한 제품불량은 당사 A/S실로 의뢰하시면 됩니다. (1577-9113) 3) A/S에 필요한 추가비용(물류비, 유상A/S비용)은 소비자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4) A/S 제품 발송시 운송비는 선불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초기불량 제품은 A/S접수후 착불 발송 (한진택배 이용)

5) 마우스 및 키보드로 인한 데이터 손실이나 유,무형 자산에 대하여 보상 책임이 없습니다.

A/S - 구분별 A/S 안내

1) 제품 교환 - 구입후 10일 이내 제품 (기능성 결함에 한함)
* 영수증 및 구입 증빙 자료 반드시 첨부할 것 (미첨부시 택배비 1회 소비자 부담)
* 부자재 없이 보낸 경우 해당 제품만 교환
* 제품 기능상의 문제가 아닌 외관상의 미세한 손상구입일로부터 3일이내만 인정됩니다. (구입 영수증 첨부요)

2) 무상 A/S - 1년 이내 제품은 무상으로 A/S 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택배비는 1회 고객부담
*제품 발송시 운송비는 선불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A/S처리후 발송시 당사 부담)
영수증이 없을 경우 유통기간 3개월을 감안하여 최대 1년3개월을 적용합니다.

3) 유상 A/S - 1년 이상 제품은 유상으로 A/S 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왕복 택배비는 고객부담
* 유상A/S일 경우는 부품비 및 수리비용이 청구 됩니다.

4.본 규정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하며 외국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왕복 운송비 모두 소비자 부담 원칙입니다.



■ 택배 보내는 방법 안내(아래 내용을 기재 하셔서 제품과 같이 보내 주시면 됩니다.)


보내는 고객 주소
보내는 고객명
보내는 고객 전화번호 가능하시면 핸드폰 번호 기재 요망
제품명 및 시리얼 번호
증상 가능하시면 구체적으로
사용하는 환경 및 운영체제

택배 보내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2-5번지
받는사람 (주)이엠텍 고객지원실
전화번호 1577-9113

 

<< 참조 >>
-. AS 위한 택배 발송시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처리 후 택배 발송시 메뉴얼. CD, 기타 부자재 없이 제품만 발송 될 수 있습니다.

   단, 초기불량건에 대해서는 구입시 구성물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



▶ 본 A/S규정은 2006년 11월 16일에 추가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6년 11월 16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 본 A/S규정은 2007년 9월 1일에 일부 수정 및 추가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7년 9월 1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 변경 및 제품 배송 이용 방법 4번항 추가 )
▶ 본 A/S규정은 2008년 7월 3일에 일부 수정 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8년 7월 4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고객지원실 운영시간 변경,정부정책에 의거하여 주5일 근무제 도입)
▶ 본 A/S규정은 2009년 12월 1일에 일부 수정 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09년 12월 2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유상처리부분 수정,수리불가 판정기준 추가)
▶ 본 A/S규정은 2014년 7월 23일에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4년 7월 23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택배 신용번호 7001715에서 4001665로 수정)

▶ 본 A/S규정은 2017년 5월 25일에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7년 5월 25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무상,유상수리 모두 적용되는 사항 추가) 


 고객지원실 운영시간


· 월~금요일오전 9시30분 ~ 오후 5시

- 당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업무마감시간 30분전까지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오전 11시30분 접수분까지 점심시간 이전 처리되며,
  (오전 11시30분 이후의 접수는 점심시간 이후 처리됩니다.)

-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A/S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합니다

· 토,일,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오후 12시 ~ 오후 1시
· 문의전화1577-9113

 ASUS 공유기 제품 보증 정책



1) 이엠텍아이엔씨를 통하여 국내에 공식적으로 유통된 제품을 보증합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며, 제조사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보증하는 기간을 말합니다.

3)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가 최우선으로 적용되어 산정이 되며, 이의 증명은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하여 이용합니다. 구입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4) 제품의 총 무상 보증기간은 3년으로 적용됩니다.


■ 대상제외 서비스



1) ASUS 공유기 해외 직구 제품.

2) 제품 또는 구성품을 임의로 분해 및 개조.

3) 제품 또는 구성품이 천재지변 또는 인위적인 파손.

4) 고유번호(SN)가 유실되어 유통 경로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ASUS 공유기 초기불량



1) 초기불량은 구매일로부터 30일까지입니다.

2)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이 필요합니다.

3) 간이영수증, 거래명세표 등 수기 영수증은 증빙 자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구매 증빙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에 인쇄되어 있는 고유번호(SN)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5) 고객센터를 통해 초기불량이 확인될 경우 신품교체 또는 환불 처리됩니다.

6) 환불 처리는 구매처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초기불량 처리시, 구성품을 빠짐없이 지참하여 주셔야 합니다.


 ASUS 공유기 일반불량



1) 일반불량은 구매 후 30일 이후부터 제품 보증기간까지입니다.

2)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이 필요합니다.

3) 간이영수증, 거래명세표 등 수기 영수증은 증빙 자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구매 증빙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에 인쇄되어 있는 고유번호(SN)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5) 고객센터를 통해 일반불량이 확인될 경우 신품교체 또는 리퍼교체 처리됩니다.

6) 일반불량 처리시, 구성품을 빠짐없이 지참하여 주셔야 합니다.


■ 접수방법


1) 센터에 직접 내방하여 접수.

2) 택배를 이용한 접수.

3) 퀵서비스 또는 출장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택배처리


1)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할 경우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을 동봉하여 보냅니다.

2) 스티로폼, 에어캡 등 완충제를 이용하여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합니다.

3) 제품이 센터에 도착하면 담당자 배정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 운송비용


1) 초기불량은 지정된 택배 업체를 이용할 시 왕복 전액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2) 지정 택배업체 : 한진택배(1588-0011), 신용번호 : 4001665

3) 일반불량은 1대1 부담으로 발송 시 고객님께서 편도 비용만 부담합니다.

4) 택배를 이용하여 선불 발송할 경우 택배회사 제약은 없습니다.

5) 부득하게 하게 착불 발송시 한진택배 착불로 발송 하시면 됩니다. 단 당사에서 발송시 착불로 발송 됩니다.

■ 점검과정


1) 모든 점검은 최신 ASUS 공식 펌웨어를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2) 문제 및 증상 확인을 위해 기기의 펌웨어를 리셋 또는 클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 본 A/S규정은 2017년 5월 25일에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7년 5월 25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무상,유상수리 모두 적용되는 사항 추가) 

 

 고객지원실 운영시간


· 월~금요일오전 9시30분 ~ 오후 5시

- 당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업무마감시간 30분전까지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오전 11시30분 접수분까지 점심시간 이전 처리되며,
  (오전 11시30분 이후의 접수는 점심시간 이후 처리됩니다.)

-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A/S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합니다

· 토,일,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오후 12시 ~ 오후 1시
· 문의전화1577-9113

■ ASUS ODD 제품 보증 정책

 

 

1) 이엠텍아이엔씨를 통하여 국내에 공식적으로 유통된 제품을 보증합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며, 제조사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보증하는 기간을 말합니다.

 

3)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가 최우선으로 적용되어 산정이 되며, 이의 증명은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하여 이용합니다. 구입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4) 제품의 총 무상 보증기간은 1년으로 적용됩니다.

 

 ASUS LANcard 제품 보증 정책

 

 

1) 이엠텍아이엔씨를 통하여 국내에 공식적으로 유통된 제품을 보증합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며, 제조사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보증하는 기간을 말합니다.

 

3)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가 최우선으로 적용되어 산정이 되며, 이의 증명은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하여 이용합니다. 구입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4) 제품의 총 무상 보증기간은 3년으로 적용됩니다.


 대상제외 서비스

 

 

1) 해외 직구 제품.

 

2) 제품 또는 구성품을 임의로 분해 및 개조.

 

3) 제품 또는 구성품이 천재지변 또는 인위적인 파손.

 

4) 고유번호(SN)가 유실되어 유통 경로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ASUS ODD 및 LANcard 초기불량

 

 

1) 초기불량은 구매일로부터 30일까지입니다.

 

2)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이 필요합니다.

 

3) 간이영수증, 거래명세표 등 수기 영수증은 증빙 자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구매 증빙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에 인쇄되어 있는 고유번호(SN)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5) 고객센터를 통해 초기불량이 확인될 경우 신품교체 또는 환불 처리됩니다.

 

6) 환불 처리는 구매처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초기불량 처리시, 구성품을 빠짐없이 지참하여 주셔야 합니다.

 

 

 

■ ASUS ODD 및 LANcard 일반불량

 

 

1) 일반불량은 구매 후 30일 이후부터 제품 보증기간까지입니다.

 

2)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이 필요합니다.

 

3) 간이영수증, 거래명세표 등 수기 영수증은 증빙 자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구매 증빙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에 인쇄되어 있는 고유번호(SN)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5) 고객센터를 통해 일반불량이 확인될 경우 신품교체 또는 리퍼교체 처리됩니다.

 

6) 일반불량 처리시, 구성품을 빠짐없이 지참하여 주셔야 합니다.

 

 

■ 접수방법

 

1) 센터에 직접 내방하여 접수.

 

2) 택배를 이용한 접수.

 

3) 퀵서비스 또는 출장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택배처리

 

1)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할 경우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을 동봉하여 보냅니다.

 

2) 스티로폼, 에어캡 등 완충제를 이용하여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합니다.

 

3) 제품이 센터에 도착하면 담당자 배정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 운송비용.

 

1) 초기불량은 지정된 택배 업체를 이용할 시 왕복 전액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2) 지정 택배업체 : 한진택배(1588-0011), 신용번호 : 4001665

 

3) 일반불량은 1대1 부담으로 발송 시 고객님께서 편도 비용만 부담합니다.

 

4) 택배를 이용하여 선불 발송할 경우 택배회사 제약은 없습니다.

 

5) 부득하게 하게 착불 발송시 한진택배 착불로 발송 하시면 됩니다. 단 당사에서 발송시 착불로 발송 됩니다. 

 

 

 

 

 

▶ 본 A/S규정은 2017년 5월 25일에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7년 5월 25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무상,유상수리 모두 적용되는 사항 추가) 

 

■ 고객지원실 운영시간


· 월~금요일 오전 9시30분 ~ 오후 5시

- 당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업무마감시간 30분전까지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오전 11시30분 접수분까지 점심시간 이전 처리되며,
  (오전 11시30분 이후의 접수는 점심시간 이후 처리됩니다.)

-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A/S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합니다

·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 문의전화 1577-9113

제품 보증 기간

1. (주)이엠텍아이엔씨에서 제조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제품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차등 적용됩니다.


제품군 무상 유상
PALIT 3년 없음
BIOSTAR3년없음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가 최우선 적용되어 산정이 되며 이의 증명은 영수증(또는 거래명세서)를 이용합니다.
  구입 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별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 됩니다.


 

3. 당사와 별도 계약에 의해 납품된 제품(OEM 등)에 대한 보증 기간은 그 계약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4. 제품의 총 보증기간은 3년으로 하며, 3년이 경과된 제품은 증상에 따라서 수리가 안 될 수도 있습니다.

5. A/S는 고객지원실 직접 방문과 택배를 이용한 방법이 있으며, 출장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제품 배송 이용방법(택배,우편 등)

(주)이엠텍아이엔씨에서 제조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제품군에 따라 아래와 같이 차등됩니다.


1. 제품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발생되는 문제는 초기불량으로 처리되어 택배비용을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반드시 영수증 사본 첨부)발송시 반드시 초기불량이라고 명시해 주시기 바라고, 초기불량이라는 명시와 영수증이 없을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과 (주)이엠텍아이엔씨가 상호부담이 됩니다.
  *초기 불량으로 발송시 당사와 거래하는 한진택배(1588-0011)를 이용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신용번호:4001665) 타 택배 이용시는 1회 운임은 소비자 부담원칙입니다.

2. 운송은 일반 택배를 기준으로 하며 제품 구입일 또는 기간과 상관없이 퀵 서비스등을 이용할 경우 운임은 소비자가 전액 부담합니다.

3. 초기불량이 아닌 무상 보증기간 내의 A/S를 하는 경우 택배 등의 배송 비용은 반반씩 부담합니다.

4. 무상 보증기간 내이지만 소비자의 과실이 명백할 경우는 무상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를 소비자가 전액 부담합니다.

5. 배송을 이용한 A/S시 주소, 연락처, 성함중 1가지라도 미기재 되어있을 경우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제품을 보내주실때 반드시 불량 증상 및 사용중인 시스템 사양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빠른 처리를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7. 자사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시 비용은 소비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메인보드의 패치등이 되지않아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소비자께서 가장 먼저 진단해 보셔야 합니다. 고객지원실에서 제품을 점검한 결과가 이상이 없다고 판명되는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됩니다.

8.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포장이 잘 되어있지 않아 배송중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실한 포장으로 택배 운송 과정 중 파손 된 경우는 당사에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9. 경동, 대신, 양양화물등의 택배는 주소지가 없이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금이 저렴하나 파손 및 분실의 우려가 크므로 사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시스템 전체 점검 및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로 담당 기사와 상호협의하에 A/S를 진행합니다. 원칙적으로는 시스템 점검을 하지 않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시스템 입고시엔 최소 1일에서 별도의 A/S처리기간을 산정하여 처리가 이루어지며 최소 1일 이상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당일 처리는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11. 고객센터로 수리를 위해 제품을 택배발송 또는 제품 입고 후 3개월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찾아가지 않을 경우 당사 A/S규정에 의해 홈페이지를 통해 두 달간 공지를 통하여 제품을 찾아갈 수 있게 도와 드립니다. (증빙자료첨부[신분증과 택배송장,A/S발행전표 등]) 증빙 자료가 없거나 최초 제품 접수자외에는 제품을 인계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접수일로부터 6개월이후는 제품 소유권이 당사로 귀속되며 차후 이의제기에 관한 문제는 증빙자료와 함께 6하원칙에 의거해 고객센터로 서류를 제출하시면 확인 후 별도로 조치 해드립니다. (증빙자료가 미비할 경우 처리 불가능)

12. 본 규정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하며 외국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왕복 운송비 모두 소비자 부담 원칙입니다.


13. 택배 발송 방법 안내(아래 내용을 기재 하셔서 제품과 같이 보내 주시면 됩니다.)


보내는 고객 주소
보내는 고객명
보내는 고객 전화번호 가능하시면 핸드폰 번호 기재 요망
제품명 및 시리얼 번호
증상 가능하시면 구체적으로
사용하는 환경 및 운영체제

택배 보내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2-5번지
받는사람 (주)이엠텍 고객지원실
전화번호 1577-9113

<< 참조 >>
A. 제품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발생되는 문제는 초기불량으로 처리되어 택배비용을 당사에서 부담합니다.(반드시 영수증 사본 첨부)
  발송시 반드시 초기불량이라고 명시해 주시기 바라고, 초기불량이라는 명시와 영수증이 없을 경우 택배비는 상호부담이 됩니다.
  *초기 불량으로 발송시 당사와 거래하는 한진택배(1588-0011)를 이용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신용번호:4001665) 타 택배 이용시는 1회 운임은 소비자 부담 원칙입니다.

B. 초기불량이 아닌 무상 보증기간 내의 A/S를 하는 경우 택배 등의 배송료 선불로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처리후 당사에서 선불발송)

C. AS 위한 택배 발송시 제품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처리 후 택배 발송시 메뉴얼. CD, 기타 부자재 없이 제품만 발송 될 수 있습니다.)


무상수리

무상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성능 또는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유상수리

1. 보증기간이 지난 후 발생한 성능 또는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2. 사용 중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3. 사용자가 고의로 개조 또는 펌웨어 개조로 문제가 발생할 시

4. 메인보드등의 접속 기기 등에 의한 망실, 파손일 경우

5. 천재지변, 자연재해등으로 인한 제품 고장 및 파손, 결함

6. 제품의 배송시 발생한 충격등으로 인해 이상이 생긴 경우

7. 제품의 패턴이나 부품들이 손상된 경우

 

8.제품의 봉인씰 손상된 경우

 

수리비용은 증상 및 손상 정도에 따라 다르게 책정 됩니다.

 

데이터 손실에 대한 안내

1.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 오류 및 손실에 대한 복구 및 배상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후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무상,유상수리 모두 적용되는 사항

폐사에서 직접 교체 가능한 부품이 제공되지 않는 ASUS,EVGA 및 그외 제조사에서 지원되지 않는 

쿨러,브라켓을 비롯한 기타 부자재 손상과 부품 및 외관상 파손건의 경우 제조사를 통한 RMA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RMA 서비스 기간은 최소 약 2~4 주 가량 소요되며 제조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수리불가 판정기준 

 

1. 보증기간일지라도 소비자의 중대한과실로 인해 제품의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2. 제품의 유/무상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에 단종으로 인해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3. PCB의 일부가 타거나(예 : Gold Finger부분) 패턴 단선, 휘어짐, 부러짐, 부식등으로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4. 소비자의 과실로 발생한 메인보드,노트북 등 장착 미숙등으로 인한 외관 또는 PCB 파손 발생으로 인한 보드 손상

5. 제품 바코드 시리얼 번호 파손이나 분실시 A/S 불가

 

6.제품 봉인씰 훼손으로 개봉한 흔적이 있는 경우

 

7.SSD 케이스 파손 또는 전원부 ,데이터 연결 부분 손상으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현주,주연등의 OEM에 판매된 제품에 관한 사항

OEM으로 공급된 제품의 경우 각 PC제조사 A/S센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수리비 산정 기준

제품 점검 후 수리비 산정이 가능합니다. 최소 1만원 부터 수리비 산정이 되며 점검 후 수리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 본 A/S규정은 2017년 5월 29일 등록되었습니다. 본 규정의 적용은 2017년 5월 29일 이후 즉시 적용됩니다.

 고객지원실 운영시간

 

· 월~금요일

오전930~오후5

- 당사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업무마감시간 30분전까지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오전 1130분 접수분까지 점심시간 이전 처리되며,  (오전 1130분 이후의 접수는 점심시간 이후 처리됩니다.)-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A/S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합니다.

·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오후12~오후1

· 문의전화

1577-9113

 

 

 

 제품 보증 기간

1) 이엠텍아이엔씨에서 제조한 타간PC(데스크톱컴퓨터)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기본 1년이며, 당사와 별도의 계약에 의해 납품된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계약서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며, 제조사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서에 의하여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보증하는 기간을 말합니다.

3)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가 최우선으로 적용되어 산정이 되며, 이의 증명은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하여 이용합니다. 구입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접수방법

1) 고객지원센터(1577-9113)를 통해 상담을 의뢰합니다.

2) 담당 엔지니어의 안내에 따라 조치를 합니다.

3) 담당 엔지니어가가 해결가능 여부를 판단하여 고객님과 상의 후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4) 하자에 대한 유지보수는 원격지원(유선, PC), 출장서비스, 택배처리 등을 통하여 진행합니다.

 

 

 원격지원

1)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상담을 의뢰 시 하자 내용 및 증상에 따라 원격지원이 가능한 경우 진행됩니다.

2) 원격지원 방법은 하자 내용 및 증상에 따라 유선 기술 지원혹은 ‘PC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하여 진행합니다.

3) 담당 엔지니어의 안내에 따라 원격지원 서비스를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출장서비스

1)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상담을 의뢰 시 하자 내용 및 증상에 따라 출장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진행됩니다.

2) 담당 엔지니어가 고객님과 일정 및 방법을 상의 후 출장서비스를 진행합니다.

3) 제품을 확인 후 해당 증상에 대한 해결가능 여부를 판단하여 기술지원, 수리, 교체 등의 방법을 진행합니다.

 

 

 택배처리

1)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할 경우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을 동봉하여 보냅니다.

2) 스티로폼, 에어캡 등 완충제를 이용하여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합니다.

3) 제품이 센터에 도착하면 담당자 배정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운송비용

1) 초기불량은 지정된 택배 업체를 이용할 시 왕복 전액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2) 지정 택배업체 : 한진택배(1588-0011), 신용번호 : 4001665

3) 택배를 이용하여 선불 발송할 경우 택배회사 제약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