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EVGA CLC 수냉쿨러 생산물 책임 보험 가입, 누수 정책 보증 범위 확대 > 보도 자료

로그아웃

이엠텍, EVGA CLC 수냉쿨러 생산물 책임 보험 가입, 누수 정책 보증 범위 확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18-10-11 09:01 조회195댓글0

 

 

- 이엠텍, 일체형 수냉 쿨러 EVGA CLC 시리즈 3 종 누수 보상 정책 개선!

- 누수 시 쿨러 단품 보상에서 침수 부품 보상 가능으로 보상 범위 확대

- 2018년 10월 10일부터 공식적으로 시행, 2017년 1월 이후 구매자까지 포괄 적용

- KB 손해보험을 통해 생산물 책임 보험가입, 최대 3억원 한도 배상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8년 9월 19일, 자사에서 유통중인 EVGA 일체형 수냉 쿨러인 CLC 시리즈의 누수 보상 정책을 개선한다고 밝혔다.

 

보상 정책 대상이 되는 EVGA Closed Loop Cooler는 ‘일체형 수냉 쿨러’ 라고 불리는 제품으로 기존에 높은 비용과 설치의 어려움으로 일반 사용자들이 접하기 어려웠던 수냉식 CPU 냉각을 간편하게 채용할 수 있도록 라디에이터와 CPU 베이스 블럭을 호스로 결합시킨 제품이다. 최근 멀티 코어, 코어 멀티 스레드가 보편화 되고 있는 CPU 시장의 추세와 맞물려 급속도로 인지도를 늘리고 있는 제품 군이다.

 

EVGA의 CLC 시리즈는 냉각 효율을 극대화 하기 위해 CPU와 접촉하는 베이스 블럭(Base block)을 구리 재질로 구성했으며, 베이스 내부에 냉각수와 베이스의 마찰 면을 극대화 할 수 있는 Micro channel base 설계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라디에이터 또한 촘촘한 알루미늄 핀으로 제작되어 열을 방출하는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감성의 EVGA 답게 전면부에 RGB LED를 탑재하고 있으며 EVGA PRECISION XOC, 또는 EVGA FLOW CONTROL 등의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른 EVGA제품과 연동되는 RGB 효과를 제공하는 동시에 RPM 조절을 통한 고급 사용자를 위한 튜닝 요소까지 충실하게 갖추고 있다.

 

지금까지 EVGA CLC 일체형 수냉 쿨러의 누수 시에는 쿨러만을 보상해 주었지만, 개선되는 보상 정책은 누수로 인한 침수  피해를 입은 부품까지 함께 보상이 가능하다. KB손해보험을 통한 생산물 책임보험 가입으로 최대 3억원의 손해액까지 보상이 가능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EVGA 파워서플라이 전 제품도 생산물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파워서플라이 제품으로 인한 화재 및 PC 부품 손상 시 CLC 쿨러와 마찬가지로 보상 받을 수 있다.

 

이엠텍 EVGA 코리아 관계자는 ‘한국 시장 정식 판매 후 한 건의 누수 사고도 신고가 되지 않았으나 일체형 수냉 쿨러의 특성상 보상 정책에 대한 문의가 많았던 것이 사실’ 이라고 언급하며 ‘오랫동안 추진해왔던 이번 누수 보상 개선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최고의 냉각 성능을 가진 EVGA CLC 일체형 수냉 쿨러를 구매 하시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누수 보상의 대상이 되는 제품 군은 EVGA CLC 120, 240, 280 으로 이엠텍이 정식 유통중인 3종 제품 전체이며 이엠텍의 뛰어난 사후처리 시스템을 통해 보상 과정은 모두 국내에서 최대한 신속하게 진행될 전망이다. 피해를 입은 고객은 이엠텍에 AS를 접수하고 검수 받는 과정을 거쳐 누수로 인해 손상된 부품의 전액을 보상받게 된다.

 

 

EVGA 파워서플라이 제품 보러가기 ▶

EVGA CLC 쿨러 제품 보러가기 ▶

 

 

문의 : 이엠텍아이엔씨 (1577-3116)

 

comment(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